Everything about 소액결제현금

Wiki Article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 (구글 결제후 환불을 이용한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 거래는 대출과 같은 개인 신상정보, 신용정보 등급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불량자도 소액결제가 가능한 자신의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좋은상품권은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구글 결제 현금화 전문 업체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은 거래 당사자간 합의를 하면 일반 상거래랑 다를바 없기 때문에 안전하며, 절차도 간단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가장 적게 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입니다. (방문 없이 전화나 카톡으로 거래 가능)

상품권 현금화가 불법이라면 상품권 매매업으로 사업자등록을 할 수가 없습니다. 상식적으로 한번 생각해보세요. 상품권을 현금으로 사고 파는 것이 불법이라면 어떻게 사업자등록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때 유의할 점은 미납은 상관없으나 휴대폰 수.발신이 가능한 상태이어야 하며,

후기는 아래 댓글(답글) 란에 자유롭게 작성해주시면 되며, 광고/스팸성 댓글을 방지하기 위해 첫 후기 작성시에는 관리자의 승인 후에 후기(댓글)이 공개되는 점 너른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또한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라고 불특정 다수에게 전화를 하거나 광고 문자를 보내지도 않습니다. 단지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상품권이나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팔기 원하시는 분들이 먼저 연락을 해오면 그것을 시세에 맞게 현금으로 매입할 뿐입니다. (고객이 휴대폰 소액결제를 하는데 대리로 하거나 위탁 받지도 않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이전 글에서 모바일 소액결제에 대해서 설명을 드렸는데요.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만 있으면 현금이나 신용카드 없이도 물건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스마트폰에서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 등을 이용해서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기능은 신용카드처럼 현금을 인출하거나 서비스를 받을 수는 없지만, 약간의 편법을 사용하면 이 기능으로 바로 소액 현금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품권 현금 교환 서비스 여러번 요청했는데 모두다 빠르게 칼입금 처리해주셔서 최고였어요.

하지만, 근래에 와서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간단함과 편리함 때문에 거의 일반화 되었는데, 도대체 소액결제 현금화란 무엇인지 그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정리해보겠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